2012/09/21 10:58  문의식 기자 (편집) press@
게임엔젤, 두두월드 채널링 오픈!
서비스 시작 이벤트로 갤럭시S3, 닌텐도3DS, 닌텐도Wii 등의 상품 증정

 

휴먼웍스 게임엔젤(www.gameangel.com)은 톡톡플러스의 어린이용 게임 ‘데굴데굴 두두월드(이하 두두월드)’의 채널링 서비스를 9월 2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두두월드’는 6세부터 12세 사이의 어린이들이 새로운 놀이문화와 즐거움을 안전하고 교육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웹게임이다. 두더지 모습의 귀여운 캐릭터인 두두를 중심으로 ‘두두월드’라는 가상의 공간을 탐험하며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게임 속에서 또 다른 미니 게임을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두두월드’의 가장 큰 특징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이라는 점과, 전체 게임의 내용이 폭력성이 전혀 없고 사칙연산, 상식퀴즈, 한자 등 교육적인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다.
 
또한, ‘두두월드’는 어린이들을 위한 게임인 만큼 아이들이 안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셧다운 제도를 통해 어린이의 일상 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과몰입 방지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한편, 게임엔젤은 ‘두두월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는 기념으로 9월20일부터 10월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따라 게임엔젤 ‘두두월드’에 접속해 캐릭터 레벨을 성장시키는 모든 회원에게 의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것에서부터 추첨을 통해 갤럭시S3와 닌텐도3DS, 닌텐도Wii 등의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두두월드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엔젤 두두월드 공식 홈페이지(http://dd.gameang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어바웃
네오위즈게임즈, 기자 시연회 개최하고 애스커 개발 방향 발표..  
정교한 물리 효과가 적용돼 스테이지의 지형지물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전투시스템 돋보여..  
9월 17일부터 21일까지 알파테스트를 진행하는 ’메이플스토리2’의 플레이 동영상..  
‘아이모’부터 ‘야생의 땅: 듀랑고’까지…앞으로의 모바일 MMORPG는 어떻게 전개될 것인가..  
즐겨찾기 추가~